Not known Details About 茅臺酒
Not known Details About 茅臺酒
Blog Article
On a fixed money, I’ve been in the position to have use of things that I wouldn’t be capable of have usage of—plus they’re delivered ideal to my door at fantastic price ranges.
그 후 포도원을 개간하고 포도주 공장을 세웠지요. 연태의 포도주는 손문·위안스카이·장학량과 같은 거물급 인사들도 극찬한 명주라고 합니다.
이들의 마음을 읽은 걸까. 우량예와 맛이 비슷한 듯 아닌 듯하면서도 부드러운 맛과 향을 내는 오량특곡이 이번에 한국 시장에 출시됐다.
어찌 보면 중국은 술의 역사가 나라의 역사만큼 장구합니다. 인류가 언제부터 술을 마셨는지 정확히는 알 수 없지만, 중국의 술은 정말로 오래된 것은 분명합니다.
저 또한 지인에게 선물할 것이고, 직접 마시는 것이다 보니 신중해지드라구요~
한국에서는 우량예 제품 중 경주가 가장 잘 팔리는 것으로 전해졌다. 경주가 한국인이 선호하는 낮은 도수이기 때문이다.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한화로 몇 만원이나 차이가 나다보니 오히려 저렴해서 관심이 가지 않더군요..
시사중국어사 공식블로그 어학·외국어 시사중국어사 대학생 기자단과 통신원이 전합니다!
마오타이주(茅臺酒), 수이징팡(水井坊·수정방) 등 고급 중국 술이 지난해부터 국내 주류 시장을 사로잡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그러나 공급은 적고 수요는 많은 만큼 가짜 마오타이주도 횡행하고 있습니다. 교환학생 시절, 친구에게 선물 받아서 저도 마오타이주(茅臺酒)를 한 번 마셔보았는데요, 술을 마시면 그 향이 목구멍을 통해 내려갔다가 다시 입 안으로 올라와 점점 퍼져나가는 느낌이 일품이랍니다~^^
도수가 높은 우량예 제품들을 마셔도 더 낮은 도수의 소주보다 숙취가 심하지 않다. 같은 양을 마셔도 소주보다 개운했고 두통이 茅臺酒 적었다. 도수가 높은 만큼, 빨리 들이키는 것보다 천천히 음미하는 것을 추천한다.
타오바오에서 구매하려고 검색해보면 같은 용량에 같은 종류인데도... 가격이 다르니 의심을 안할수가 없습니다;;
최근 오량특곡을 소개하는 자리에서 오량특곡을 직접 술을 마셔봤다. 술뚜껑을 열자마자 바이주 특유의 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듯했다.